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축제] 울진군, '제61회 경북도민체전 성공기원 화합콘서트 in 울진' 개최함께! 가치! 경북도민체전 성공기원을 위한 축제 한마당 펼쳐
  • 김재욱 기자
  • 승인 2023.03.31 09:44
  • 댓글 0
울진군, '제61회 경북도민체전 성공기원 화합콘서트 in 울진' 개최.[사진제공=울진군]

(울진=포커스데일리) 김재욱 기자 = 울진군은 오는 4월 20일 저녁 7시 울진연호체육공원 축구장에서‘제61회 경북도민체전 성공기원 화합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을 기원하며 기획된 이번 콘서트에는 멀티미디어쇼, 성화 안치식, 국내 최정상 가수의 축하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플리마켓 및 푸드트럭, 관광홍보 부스 등을 운영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울진출신의 아티스트인 송푸름, 방준엽의 식전공연과 함께하는 울진이야기를 시작으로 성화 안치식, 그리고 화려한 멀티미디어쇼가 준비되어 있다. 콘서트의 하이라이트인 인기가수 축하공연 라인업으로는 요즘 대세 가수인 국민가수 1위의 박창근, 파워풀한 가창력의 에일리, 미스트롯 출신 은가은, 유쾌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노라조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화합과 축제의 한마당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4월 3일부터 14일까지 울진군청 홈페이지 및 경북도민체육대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1,000명에 한해 사전티켓 예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도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울진군 유튜브를 통해 현장 실황이 실시간으로 스트리밍된다.

김종열 문화관광과장은 "12년 만에 군부 최초 두 번째로 대회를 치르는 울진군에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선수단과 관광객들을 응원하기 위한 최고의 콘서트를 준비했으니 화합의 공연과 희망의 체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군민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재욱 기자  jukim616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울진군#경북도민체전#울진연호체육공원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