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홍준표 "문재인, 그만 억지 부리고 하산 준비나 하라"
  • 홍종오 기자
  • 승인 2021.02.17 10:05
  • 댓글 0
홍준표 무소속 의원. <사진=포커스데일리DB>

(대구=포커스데일리) 홍종오 기자 = 17일 홍준표 의원(대구 수성을,무소속)이 문재인 대통령을 향해 "이제 그만 억지 부리고 하산 준비나 하라"고 주장했다.

홍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순리에 따르지 않고 억지를 부리면 더욱더 큰 화를 초래 한다. 등산은 언제나 하산길에 사고가 난다"면서 "판사가 판사를 잡는 세상, 검사가 검사를 잡는 세상, 경찰이 경찰을 잡는 세상, 군인이 군인을 잡는 세상이 됐다"며 "임기 말이 되니 권력 내부가 곳곳에서 무너지는 현상이 적나라하게 드러나고 있다"고 비판했다.

홍 의원은 또 "그렇게 자기들끼리 꽁꽁 뭉쳐국민들을 괴롭히던 그들 내부가 스스로 무너지고 있다. 이제 제어하기 힘들 것"이라며 "원래 권력의 본질은 모래시계처럼 시간이 갈수록 윗부분은 텅 비게 되고 윗부분이 텅 빈 모래시계가 되면 권력은 진공상태가 되고 물러나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이명박 전 대통령을 언급하면서 "MB(이명박 전 대통령)도 임기 말까지 레임덕 없다고 큰소리쳤지만 (형) 이상득 전 의원 비리 사건 하나로 훅 가버린 대통령이 되었던 것을 기억하느냐"며 "단임제 대통령이 레임덕이 없을 수 있겠느냐. 이제 그만 억지 부리고 하산 준비나 하라"고 말했다.

 

 

홍종오 기자  focusdaegu@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재인#홍준표#하산

홍종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