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인천
인천의료원, 응원의 편지 도착 "힘내세요! 감사합니다!"성남시 신백현초등학교 5학년 2반 학생들
  • 최봉혁 기자
  • 승인 2020.12.28 16:55
  • 댓글 0
신백현초등학교 5학년2반 학생들이 보내준 편지와 함께 조승연 원장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포커스데일리) 최봉혁 기자 =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의료진 업무가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인천의료원에 의료진을 응원하는 20여통의 응원편지가 도착해 이를 지켜보는 직원들의 얼굴에 환한 미소가 피었다.

28일 인천의료원에 따르면, 정성이 가득 담긴 손 편지를 보내온 주인공들은 경기도 성남시 신백현초등학교 ‘5학년 2반’ 학생들이다.

학생들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며 “국민을 위해 노력해주셔서 존경스럽다. 커서 꼭 남을 위해 나를 희생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라고 편지에 적어 보냈다.

편지를 읽은 음압병동 간호사는 "집에 있는 우리 아이가 생각난다"며 "요즘 환자가 급증해 많이 지쳐있는데 아이들의 순수한 격려와 감사 인사에 큰 힘이 난다"고 말했다.

조승연 의료원장은 "인천도 아닌 타 지역에서 이처럼 인천의료원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응원편지를 보내준 신백현초등학교 5학년 2반 학생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며 " 어린학생들이 또박또박 써내려간 편지를 보며 가슴이 뭉클했다"고 말했다.

최봉혁 기자  fdn7500@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봉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